대학부(JUC)
예수 그리스도의 헌신된 제자들을 세웁니다.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있는 JUC(대학부)를 소개합니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편 110:3)
성령으로 무장된 예수그리스도의 헌신된 제자들을 세우는 것이 JUC(대학부)의 비전입니다.
1. 살아계신 하나님을 전심으로 예배합니다.
하나님 앞에서만 전심으로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말씀시간 가운데 나에게 개인적으로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합니다.
형식적인 것을 거부하고, 실제적인 삶의 변화와 치유, 간증이 있는 신앙을 합니다.
또한, 예배시간만이 아닌 캠퍼스의 삶속에서도 구별된 삶과 예수님을 증거하는 예배자로 살아갑니다.
매월 마지막 주는 주일날 선포되어진 말씀으로 인한 삶의 실제 변화를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말씀과 삶이 분리된 것이 아니라, 말씀으로 인해 삶이 변화되는 간증이 있습니다.
2.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으로 하나 되는 공동체입니다.
대학부는 개인주의가 강해지는 이 시대에 피상적인 관계가 아닌 서로의 모습을 정직하게 고백하는 빛 가운데 사귐이 있는 곳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연합된 공동체입니다.
방학기간에는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공생애 기간을 갖으신 것과 같이 실제 삶을 나누는 공동체 훈련을 받습니다.
3. 하나님나라를 위해 준비되어지는 곳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사명과 비전을 위해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훈련받습니다.
그러한 역사를 위하여 소감훈련, 기도훈련 , 양육훈련 등 하나님 나라 중심적인 가치관과 예수그리스도를 닮은 인격으로 변화되도록 훈련합니다.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는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이 개인의 삶에 나타나고, 성령의 능력으로 새롭게 변화되는 능력 있는 신앙을 체험합니다.
영적으로 어둡고 소망이 없어 보이는 시대마다, 하나님께서는 예비하신 사람들을 세우셔서 새로운 일들을 일으키셨습니다.
하나님의 새로운 일꾼들은 성령으로 새롭게 되며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예수그리스도의 인격으로 훈련되어진, 거룩한 일꾼들이였습니다.
그러한 제자들을 세우는 것이 대학부의 비전이며 그러한 준비된 제자들을 통해 시대를 개혁하며, 청년세대를 깨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을 믿습니다.
대학부(JUC) 예배